서브배너이미지

분야정보


자동차 시트는 운전자나 동승자의 신체가 닿는 곳이기 때문에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여러분은 시트 관리를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시트의 종류마다 시트를 관리하는 방법이나 청소하는 방법이 달라서 꼼꼼하게 관리를 안 하면 시트가 망가지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시트가 망가지면 계속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시트를 다 바꿔야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모두 교체하려면 돈이 많이 들어서 부담이 됩니다.
시트 관리가 어렵긴 하지만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시트를 관리하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트에 오염이 생겼는데 나중에 세차할 때 없애려고 내버려두면 시트 속에 깊숙이 흡수되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하거나 악취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시공업체에 청소를 부탁해야 됩니다.
자동차 내부의 플라스틱이나 시트의 종류에 상관없이 오염된 부위를 제거하고 싶다면 퍼스트 클래스 실내 클리너를 헝겊이나 타월에 묻힌 다음 닦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에 퍼스트 클래스 실내 클리너가 시트에 조금이라도 묻어있으면 완전 건조를 시켜서 남아있지 않게 해야 됩니다.
그리고 가죽시트는 물과 열에 강하지 않기 때문에 액체는 위험하고 천역 가죽 클리너를 이용하면 가죽이 망가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