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배너이미지

보험팁


자동차 보장에 가입한 사람들의 사고발생률이 높아지면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자동차 보장의 손해율이 높아지는데 보장 사들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사고를 내지 않도록 할인 특약을 출시하였습니다.
할인 특약에 가입하면 조건에 부합할 때 보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1년마다 갱신해야 되는 자동차 보장의 특성상 유용합니다.
그래서 보장사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보장 사끼 리 새로운 특약 출시하고 여러 가지 특약을 운영하면서 경쟁을 하는 시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장의 특약은 먼저 평소에 운전을 하면서 사고를 내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장료를 줄여주는 안전운전 할인 특약이 있습니다.
안전운전을 하게 되면 보장료를 6~10% 할인받게 되는데 기준은 애플리케이션이나 경고 장치를 부착해서 안전운전을 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면 됩니다.
또 많은 보장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특약 중 어린 자녀를 데리고 있으면 보장료를 절약할 수 있는 자녀 할인 특약이 있습니다.
보장사마다 자녀 나이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할인율이 다르고 태아는 할인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를 많이 타지 않으면 사고가 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마일리지 특약도 출시하였습니다.